NEWS

뉴스

Latest News

Prolyte Asia Pacific (PAP) 세미나

2018.07.03 조회:3301

 

Prolyte Asia Pacific (PAP) 세미나

 

 

2018년 6월 20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프탈링 자야(Petaling Jaya)에 있는 Prolyte Asia Pacific office 에서,
한국의 동서테크놀로지를 비롯한 호주, 뉴질랜드, 대만,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등
11개업체, 23명이 참석한 PROLYTE 정기 서비스포인트 교육 및 신제품 교육이 진행되었다.
(Service Point Training, Product Manager Training & Open House)

 

s01.jpg

 


 

TRUSS -VERTO, RECTANGULAR
VERTO 는 회전 커플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트러스로 조립이 간편하며, 소음이 적고, 짧은 조립 시간이 특징이다.
H40R 직사각형 트러스는 기존 트러스와는 달리 센트럴 로딩이 가능하여 한쪽 브레이스에 하중이 걸렸을 때 일어날 수 있는 비틀림 현상을 방지 할 수 있다.

s02.jpg

 

 

BGR70 트러스
BGR70 트러스는 높은 하중을 수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일반 트러스와 혼합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Zero deflection이 특징으로 45미터 길이에서도 휘어짐이 없다.
이 장비는 모션 또은 LED스크린이 쓰이는 장소에 이상적이다

 

s03.jpg

 

 

MEATRACK
미트 랙 - 등기구, 무빙헤드 등을 걸어 보관 또는 이동할 수 있는 장치이다.
-좌측 : 지름30cm 파이브이며 비교적으로 사이즈가 작은 장비를 보관하기에 알맞다.
-우측 : 오른쪽:지름40cm파이프에 큰 장비를 보관 할 수 있다.

 

s04.jpg

 

 

Cable cart
케이블 카트 - 케이블을 정리 보관하는 장치이며 높이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s05.jpg

 

 

Sidelight tower
사이드라이트 타워 - 조명기기를 중앙 레더에 달아 사용할 수 있는 장치이다.
중앙 레더는 확장 이용이 가능하다.

 

s06.jpg

 

 

 

LED STACK SYSTEM
LED 스택 시스템은 LED 스크린을 지상레벨에서 브랜드나 종류에 제약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너비 및 높이 조절이 용이하며 안정성 또한 뛰어나다.

 

s07.jpg

 

 


 

s08.jpg 

 

 

프로토스 : 무선 하중 모니터링 시스템 (Load cell)
- 프로토스가 장착된 쉐클을 하중점에 설치하고 수신동글을 노트북에 연결하면 로깅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지점의 하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 로깅 소프트웨어는 경고 플레쉬, Visualization, 수치기록 등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s1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