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Latest News

IVL™ Lighting by Minuit Une

2018.02.19 조회:3382

 

IVL™ Lighting by Minuit Une

 

 

Minuit Une사는 새로운 종류의 원근법 Laser 조명을 설계, 제조 및 개발하는 프랑스 회사입니다.

 

IVL™Lighting 장비는 이벤트 및 콘서트 홀, 그리고 TV쇼 등에서 사용되는 Effect장비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Moving Head, LED Panel 및 영상장비와도 완벽하게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그동안 많은 종류의 조명장비를 경험한 조명디자이너에게

새로운 Entertainment 조명의 세계를 경험하는 큰 기회와 기대를 제공하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Minuit Une appoints Tongsuh as exclusive distributor for Korea

 

 

101.jpg

 

 

2018년 2월 15일, Minuit Une사는 ㈜동서테크놀로지를 한국의 독점 판매 대리점(Exclusive distributor)으로 발표하였습니다.

Minuit Une사의 CSO인 Mr. Eric Phelep는 다음과 같이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주)동서테크놀로지를 새로운 배급 업체로 선정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IVL™Lighting 제품은 사용 범위가 광범위하며 조명시장의 급속한 변화에 따라 더욱 새로운 그리고 지금까지 전혀 경험 해보지 못한 Laser 이펙트 장비로, 이들 장비에 대한 미래의 추가 수요에 대처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그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Minuit Une사는, 영업 및 기술력이 뛰어나고 미래의 조명시장의 변화를 잘 이해하고 있는 (주)동서테크놀로지를 한국의 독점 판매 대리점으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IVL™Lighting 제품이 이끌어 나갈 다음 시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한국 전역에 걸쳐 Minuit Une브랜드를 더욱 홍보하고자 (주)동서테크놀로지와 긴밀하게 협의할 것입니다."

또한, (주)동서테크놀로지의 대표이사는 이에 대해 "우리는 Minuit Une사의 혁신적인 최첨단 제품들을, 창의적인 비전을 가진 놀라운 아티스트들과 조명 디자이너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주)동서테크놀로지의 또 다른 브랜드인 Clay Paky(Italy)와 JB-Lighting(Germany)및 Avolites(UK) 등과 함께 IVL Lighting 장비 또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

(주)동서테크놀로지는 그동안 시장 경험과 제품 전문성 및 고객 서비스와의 연속성을 가져왔는데, 이것은 제조업체로서의 Minuit Une가 원하는 핵심적인 추구였으며 이 또한, (주)동서테크놀로지의 기업 철학과도 잘 어울리는 것 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선도업체로서 Minuit Une의 제품을 공급받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