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Latest News

2017 Prolight + Sound Show를 다녀왔습니다!!

2017.04.10 조회:4548

 

 

"2017' Prolight + Sound Show를 다녀왔습니다!!"

 

2017' Prolight + Sound 조명전시회가 독일 프랑크푸르트 Messe 에서 지난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조명전시회에는 Clay Paky사와, JB-Lighting사, ChamSys 및 Spotlight, Wireless Solution, Prolyte 등 미주/유럽의 450여개 업체들이 참가하였다.
1-1.jpg 

 

 2-1.jpg

 Clay Paky사는 지난 2016년 3월 Prolight+Sound 에서 소개했던 SCENIUS Series의 패밀리 모델로

 AXCOR Profile 900 과 함께 SCENIUS UNICO 신장비를 소개하였다.

 또한 그 동안 많은 조명 디자이너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B-EYE Series 의 패밀리 제품으로

 K-EYE HCR 와 함께 SHAR-BAR 및 Mythos 2 장비를 출시 하였다.
 한편, 5일(수) 오전에 Conference Hall 에서 개최된 Clay Paky’s Distributor Meeting 에서는 전세계

 40여 Distributor 업체들을 상대로 2017’ 신제품 론칭 Event가 있었으며 판매 및 고객과의 친밀도

 그리고 After-Service등을 고려하여 선정하는,

 “2017 올해의 Distributor 상”을 주) 동서테크놀로지가 받는 영애를 가졌다.

 

 

3-1.jpg 3-2.jpg 3-3.jpg

 

 

4-1.jpg

 AXCOR Profile 900은 방전 램프 대신 LED광원을 사용하는 Clay Paky사의 첫 LED Profile 장비이다.
높은 발광 효율로 , White LED 900w 엔진을 장착하였으며 높은 빛 출력 덕분에 그 동안의 Claypaky 방전Lamp용 Profile장비와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을만큼 완벽하게 독점적인 빔효과를 형성하고 있으며 Flaming system 및 Animation wheel이 장착 되어있다.
 

4-2.jpg

 K-EYE HCR series는 B-EYE Series가 특별한 효과장비로 LED를 조명업계에 혁신을 일으킨 후, LED에서 그동안의 한계였던, 전통적인 램프에 대한 불완전한 색상 범위, 낮은 CRI 지수와 제한적인 색조의 연출의 한계를 넘어 K-EYE HCR는 현재 LED장비가 가지고 있는 모든 형태의 색질의 구현, 새로운 HCR 기술로 전세계 조명 디자이너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독자적인 HCR기술로 개발되었다.
K-EYE HCR은 6개의 LED광원 모듈칩으로 구성되며 , 각각 다른 색 즉, Red, Green, Blue 및 Amber,Cian, Lime 색상이 추가 되었다. 이 독보적인 K-EYE HCR 장비는 기존장비에 비해 스펙트럼 범위가 매우 광범위하며 조명디자인들의 색상 범위욕구에 맞도록 매우 넓게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장비이다.
 

4-3.jpg

 SHAR-BAR는 고급 무빙 LED Bar로서 최신 멀티 빔 이펙트 장비로 변환이 가능하며, 광원은 최신 OSRAM RGBW 30W LED가 장착되어 있지만, 장비 크기는 기존의 10W급 LED 정도로 소형이다.
6개의 매우 짙고 샤프한 빔을 공중에 평행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벽이나 물체에 비추어 사용해도 샤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4-4.jpg

 Scenius Unico는 Scenius 제품군에 추가 된 최신 제품으로, 조명의 품질 (1400W Osram 램프, 6500K, 높은 CRI)이 가장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6 개의 회전 고보, 회전 프리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휠 등의 이팩트를 투영하는 데 사용되는 멋진 스포트 라이트입니다. 현재 조명 시장에서 가장 정교하고 정확한 프레이밍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Scenius Unico는각기 다른 프로스트 필터가 점진적으로 삽입되어 탁월한 워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조명입니다. 이 중 가장 놀라운 특징은 Scenius Unico가 최소5 도의 빔 각도로 강력하고 얇은 집중 광의 빔을 생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4-5.jpg

 Mythos 2는 기존의 하이브리드 무빙인 Mythos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면서 향상된 2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우 부드러운 디밍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마음, 새로운 삶, 신뢰할 수 있는 오스람 시리우스 HRI® 440W 램프 기술이 그것 입니다.
 

4-6.jpg

 ODEON 시리즈시리즈는 클레이파키의 40년 노하우를 쏟은 경관 조명이다. 시리즈는 MAXI, Medium, Mini로 나뉘며, 각각 특성과 각도가 다른 광학옵션이 존재한다. "HEXHEEL" 특허기술을 접목 시켜 보다 밝고, 부드러우며 균일한 빛을 지녔다. IP지수는 65이며 적정 작동 온도는 섭씨 -25도~50도이다.

 

 

 

 BGR70 - Prolyte Group은 "Dream Big"이란 모토에 걸맞는 트러스 BGR70을 론칭하였다. 기본 트러스보다 40%강하며 45미터너비에서 중심 하중 750kg을 안전하게 버틸 수 있다. BGR70트러스는 대형 공연장의 주 골격으로 쓰이거나, 영편각 특징 때문에 대형 LED스크린 또는 모션장비 구성에 적합하다. 또한, Prolyte의 기존 30시리즈 트러스 결합 사용이 용이 하여 다양한 구조를 가능케 한다.  

5-1.jpg

 MQ500 + Wing - Chamsys는 작년 MQ500 콘솔 론칭에 이에 MQ500콘솔 윙을 출시 하였다. MQ500와 같은 15인치 Full H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15개의 플레이 백 페이더 및 15개의 버튼 플레이 백이 있다. 뒷면엔 4개의 DMX와 1개의 외부 모니터 출력단자가 있다.  

5-2.jpg

 Vibe - Compulite는 윈도우 7시스템을 기반(추후 윈도우 10업그레이드)으로 한 콘솔로서 기존 Compulit보다 사용자 편리성을 강조한 콘솔이다. 21.5인치와 11.6인치의 HD multi 터치 스크린은 굉장히 부드러운 터치 감도를 자랑한다. 패칭 및 이펙트등, 모든 기능을 최대한 편리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뒷면에는 8 개의 DMX출력 단자, 3개의 디스플레이 포트, 4개의 기가바이트 이더넷포트, 4개의 USB 3.0+ 2개의 USB2.0포트가 있다.  

5-3.jpg